스케줄/링옴

240512 [링링] 데와프롬: 자이피숫 (결백한 마음) (Dhevaprom: Jaipisut)

생생젤보통 2024. 9. 15. 13:57

ใจพิสุทธิ์ (17화/금~일) 넷플릭스(태국) 스트리밍

เทวพรหม 데와프롬은 '바라문 신'이라는 뜻으로 왕족의 성씨인 것 같다.

삐삐를 쓰는걸 보면 90년대 배경인가본데 옷은 요즘 옷임 ㅋㅋㅋㅋ 

 

드라마 정보 https://mydramalist.com/718781-jai-pisut

감독: 뮤 파완랏 เหมี่ยว ปวันรัตน์ นาคสุริยะ Meaw Pawanrat Naksuriya
출연진: 움, 테이트, 잡, 링링 (4롤, 애니 안티카 Annie Anthika, 부잣집아가씨, 남주랑 약혼까지 갔다가 깨지고 가난한 집 백수? 섭남(잡)이랑 이어지는 듯..ㅋㅋㅋㅋ)

 

시놉시스: M.R. 로나피의 장남인 로나작 주타텝 대위(테이트 분)는 죽은 친구의 여동생 수니다. 그는 모교에서 수니다를 등록시키던 중 지금은 교사가 된 전직 반 친구 자이피숫(움 분)와 마주칩니다. 자이피숫은 로나작의 놀림감 때문에 어린 시절 기억이 좋지 않아 거의 용납하지 않지만, 수니다가 학교에서 문제가 생겼을 때 두 사람은 함께 좋은 놀이를 할 수밖에 없습니다. 숙적과의 우정을 쌓는 것은 결코 쉬운 일이 아닙니다. 자이피숫이 자신이 입양되었다는 사실을 알게 되면서 그들의 관계는 훨씬 더 복잡해졌고, 생모가 남긴 가보 브로치를 보면 그녀는 데와프롬일지도 모릅니다. 자이피숫과 데와프롬의 관계가 로나작이 극복하기에는 너무 많은 것으로 판명될까요, 아니면 두 사람이 싸울 가치가 있다는 것을 깨달을까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