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스케줄/GMMTV 여자배우

240526 2024년 찌엠 아웃팅 GMMTV Outing

240526~240527 (일~월)

왜 제발회 캐치프라이즈(Up & Above)가 있나 했더니 코스프레 대회 주제라고 한다.

원래는 2박3일인데 1박2일로 줄었다고 한다.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쩔 수 없는 듯.

23.5 크루들은 몇일 전인 금요일에 막화단관을 해서 뭔가 마무리하는 기분일 것 같다.

#GMMTVOuting2024

버스에서

사이시, 밀크 / 묵, 짼, 제인 / 준(왼쪽 상단)
제인, 사이시, 짼 (셋은 걸그룹 Sizzy멤버이다. 원래 한명 더 있는데 안옴.)
밀크, 사이시
에미
프림, 뚜, 러브, 뷰

팀별 장기자랑

원래 CP는 다른 팀으로 갈라놨는데 올해는 붙여놨다고 한다. 이제 공격적으로 나가겠다는 의지일까?

(앞줄) 카푹, 사이시, 프림 ? / (뒷줄) 에미, 보니, 제이미, ?, 뉴?
남딴, 필름
제인, ?, 마이메, 깐, 준, 뷰
준, 뷰

꽁트?

찌엠의 첫 젤드 씨피인 밀크러브가 첫 벨드인 "쏘땃Sotus"의 한 장면을 패러디했다.

메인 씨피 배우들이 다른 소속사에 있다가 다시 찌엠에 돌아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감회가 남다를 듯.

 

단체/개인 코스프레

상금이 있어서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사실 그리 큰 금액은 아니다. 노는 것에 진심인 태국 사람들 ㅋㅋㅋㅋ 

짼, 사이시, 제인
뚜, 러브, 프림 / 뷰
뷰, 뚜, 프림, 필름, 러브 ( 블랙리스트, 투게더, F4 등 출연작이 겹쳐있어 서로 친하다.)

 

 

 

에미 (첫 아웃팅인 것 같은데 개인부문 2등했다고 한다..)
카오땅, 믹스, 제이미, 퍼스트, 마크, 어스 / 밀크
마녀배달부 키키
남딴이 왠일로 얌전한거 했네 했는데.. ㅋㅋㅋㅋㅋㅋㅋ
에미, 준 (어떻게 친한 사이인지 궁금..)
썸네일로만 보여주는건 또 처음이네 밀크야 ㅋㅋㅋㅋㅋㅋ

다음날

CP별로 같은 방을 줬다고 하는 것 같다.

바다 갈 사람들은 바다가고 대부분 일찍 돌아온 듯 하다.

보니, 에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