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태국 GL드라마/시크릿 오브 어스

[링옴] <시크릿 오브 어스> 2화 움짤

LingOrm The Secret Of Us 태국gl드라마 

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 팔다리도 길어가지구
병원친구들이랑 씬도 너무 웃기고 귀여움 ㅋㅋㅋㅋㅋ
눈으로 욕함 ㅋㅋㅋㅋ
옷 벗으려고 어깨터는게 아직도 애깅이같음 ㅋㅋㅋㅋㅋㅋ
말하기 전에 크게 숨들이마쉬는게 너무 진짜 답답하고 간절한 사람같고..
옆모습 나오는거 너무 좋음..
새로 보는 각도라서 너무 좋았음.. 감독님 최고..
다 큰 여자 둘이 몸싸움하는게 너무 웃기고 ㅋㅋㅋㅋㅋ 둘 다 피지컬이 좋아서 엥스럽지 않고 재밌음
귀여운데 핫하기까지함..